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온라인 스토어 이용안내

MORE
  • [ 배송전 변경/ 취소문의 ]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 배송전 변경/ 취소문의 ] 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마쉬옐로우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환불 되며 무통장은 계좌를 남겨 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이 되지 않아, 무통장 환불해 드립니다.
    5만 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변심반품제외)
    5만 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 [ 배송문의 ]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2개 제품 이상 주문해 주신 분은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해 드립니다.
    후 발송되는 제품 배송료는 마쉬옐로우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이벤트 상품이 있을 시엔 선발송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2개 이상 상품 주문시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을 시엔 "묶음 발송해 주세요." 라고
    배송메세지에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급이 없을 시엔 먼저 준비된 제품부터 선발송(분리발송) 됩니다.

  • [ 배송문의 ] 부분 배송으로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2개 제품 이상 주문해 주신 분은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해 드립니다.
    후 발송되는 제품 배송료는 마쉬옐로우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이벤트 상품이 있을 시엔 선발송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2개 이상 상품 주문시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을 시엔 "묶음 발송해 주세요." 라고
    배송메세지에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급이 없을 시엔 먼저 준비된 제품부터 선발송(분리발송) 됩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한통운택배 (TEL:1588-1255)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오늘 오후 6시까지 주문 들어온 제품은 내일 오전부터 발송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 준비는 결제완료 후부터 ~3일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이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일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문의 ]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개인용도/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

    해당 순서대로 해주시면 , 영수증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며,
    현금영수증 발급은 모바일로는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입금문의 ] 입금전/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상담실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 입금문의 ] 입금한 금액이 차이가 나요.

    1) 초과된 금액이 5천원 이하일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엔 동봉 또는 적립으로 처리됩니다.
    5천원 이상은 환불처리 되며 게시판에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2) 초과된 금액 5천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3 )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 [ 입금문의 ]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service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일주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되면 상담실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품절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매거진

MORE


INSTAGRAM @mashyellow_officia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